공지사항

공지사항

★온돌마루 대혁신★ 습기 걱정 끝, 다기능마루 < 방습 마루 > Water Proof floorin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누리샌딩
작성일14-08-25 21:26 조회34,497회 댓글0건

본문

 

.jpg

                                목분(wood fiber) 함유 칼슘보드 플로어링

KD 방습마루는 목분이 함유된 친환경 칼슘보드에 멜라민 필름을 HPL(High Pressure Laminate Decorative Sheet)공법으로 접착시켜 만든 플로어링제품입니다. KD 방습마루는 KD 방습마루는 국내 시중 유통중인 마루재 중에서 가장 낮은 수축팽창계수를 보유하고 있어 물청소 세제 청소에도 안심입니다. 베란다에 설치하여도 문제없습니다.  KD 방습마루는 어떠한 기후 조건에서도 변함없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목재로서는 최악의 환경인 온돌에서도 KD 방습마루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열전도가 높음과 동시에 보온성이 탁월합니다. 실험에 의해 난방비가 30% 이상 절감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표면 최대 온도 섭씨 54도는 장작에 데워진 시골 구들장 아랫목에 비견됩니다. 이는 칼슘보드의 최대 장점입니다.

KD 방습마루에 적용된 0.7mm HPL 멜라민 필름은 여타의 마루 들에 비해 두배정도 두꺼운 재질입니다. 따라서 학교 교실이나 백화점, 다중이용시설 등 하이 트래픽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여러 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필름을 표면과 배면, 양면에 배치한 제품은 KD 방습마루가 유일합니다. 이는 마루가 한쪽으로 휘는 것을 원천적으로 방지합니다. 비중높은 원가 추가 요인이지만 제품의 품질을 위해서는 양보할 수 없는 선택입니다. KD 방습마루에는 소음방지공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마루 중심부를 관통하는 13개의 원형 공동은 마루 표면과 접촉하여 생기는 충격음을 흡수하여 음파의 직진을 방지합니다. 이 소음 방지공 때문에 바닥 충격음의 30%가 감소되어 층간 소음에 의한 갈등을 줄여 줍니다. 또한 열전도성이 빠른 칼슘보드임에도 불구하고 KD 방습마루가 보온성이 뛰어난 이유중의 하나가 바로 체적의 40%에 달하는 소음방지 빈공간 때문입니다. 공기는 강력한 단열재임과 더불어 뛰어난 흡음재입니다.

KD 방습마루는 간편한 클릭 시공입니다.
환경 호르몬을 방출하는 접착제를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또한 여타 강화마루 등과 같이 방습지를 바닥에 깔고 시공할 이유가 없습니다. 강화마루처럼 바닥으로 부터 올라오는 수분이나 습기를 고려해야 할 이유가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바닥의 미장 평탄도가 아주 심하게 나쁜 경우가 아니라면 방습 PE 발포 시트를 마루 밑에 먼저 설치하는 것은 불필요합니다. PE 폼은 단열재로서 마루의 난방효율을 급격히떨어뜨립니다.

KD 방습마루는 정부 환경표지 인증제품입니다.
또한 국가통합인증 마크인 KC 인증 제품이며, 조달물자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3.jpg

 

6.jpg

 

8.jpg

 

10.jpg

 

1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